서비스 절차

메르세데스-벤츠 전문가 손에 안전을 맡기다.

고객들이 메르세데스-벤츠 차량을 선택하는 것은 차량과 함께 안전과 품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. 튼튼한 최첨단 소재를 사용할 뿐 아니라 강철과 알루미늄으로 구성된 복잡한 차체 구조, 서로 간에 연동된 전자장치 등 안전과 관련된 부분의 수리 작업은 정확한 정비 방침이 필요할뿐 아니라 그에 상응하는 장비 및 도구들도 필요합니다. 메르세데스-벤츠 전문가의 손에 맡기시는 것은 비단 차뿐이 아닙니다 – 바로 여러분의 안전입니다.

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메르세데스-벤츠 표준 절차 입니다.

Step01. 예약 및 준비
예약 접수 및 일자 확정, 서비스 센터 시설 및 업무 준비

Step02. 입고
차량 입고, 주차 및 접수

Step03. 고객 상담
고객 정보 및 정비 이력 검토 작업 준비서 작성

Step04. 차량 시험
차량 육안 검사 및 기능 시험, 진단

Step05. 작업 배정
작업 수용 능력 결정, 작업 배정, 작업 완료 확인

Step06. 정비
작업 수령, 차량 진단 및 정비

Step07. 진척상황 확인
진척상황 확인 및 보고, 고객 연락

Step08. 최종 검사
차량 검사 및 결과 기록, 검토

Step09. 청구서 작성
청구서 준비, 고객 확인

Step10. 차량인도 와 결제
출고 상담, 결제 및 차랑 인도

Step11. 후속 조치
고객 만족도 조사, 조사 결과 정리, 고객 환기

Finish
완료